자주하는 질문

  • 구매한 내역에 대해 사후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가요?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구매 당일에 한해 구매하신 매장으로 방문해 주시면 가능합니다.

    단,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경우에는 사후 적립이 불가능 합니다.

  • 롭스 멤버십 카드는 어떻게 만드나요?

    롭스 앱 가입 시 자동으로 발급되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한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제휴 L.POINT(엘포인트) 유효기간은 5년 입니다.

  • L.POINT(엘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1)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결제 시 L.POINT 실물 카드 또는 모바일 카드를 통하여 보유 포인트 만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결제 시에는 10포인트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적립한 L.POINT(엘포인트)는 어디서 확인 하나요?

    롭스 앱(또는 웹) 접속 > 홈 화면 '마이롭스' >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 PREMIUM 조건을 충족했는데 FAN 등급으로 보여요. 왜 그런가요?

    롭스 PREMIUM 승급은 2월과 8월에 진행되는 정기승급과 5월과 11월에 진행되는 추가 승급 시즌, 각 실적 기준에 의거하여 적용됩니다.

    자세한 PREMIUM 승급 조건 및 적용 일자 는 롭스 앱(또는 웹) 접속 > 홈 화면 '멤버십 혜택' 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내 등급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롭스 앱(또는 웹) 접속 > 홈 화면 '마이롭스' >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 ID를 잊어버렸어요.

    ID(아이디)를 찾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롭스 앱(또는 웹) 접속 > '마이롭스' > '로그인' > 아이디찾기 > 본인인증(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 > ID(아이디) 확인 > 완료   

  •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비밀번호를 재 생성하기 위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롭스 앱(또는 웹) 접속 > '마이롭스'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 이름 / ID입력 > 본인인증하기 (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 > 새로운 비밀번호 생성 > 완료     

  • 광고성 문자메시지나 PUSH 알림을 받고 싶지 않아요.

    1) 광고성 문자 / 이메일 수신 거부 방법은

    롭스 앱(또는 웹) 접속 > 로그인 > '마이롭스' > '회원정보 수정' 에서 본인인증(휴대폰 또는 아이핀 인증) 후 수신거부 처리 가능합니다.

     

    2) PUSH 알림(광고성 앱 알림) 수신 거부 방법은

    롭스 앱(또는 웹) 접속 > 로그인 > '마이롭스' > '설정' 에서 수신거부 처리 가능합니다.

     

TOP(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