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상품평 이벤트

2019.08.01 ~ 2019.08.31
댓글 ( 23 )
  • 향이 너무 가볍지 않고 독특한 향이에요. 여성스럽고 우아한 향이 납니다. 가을 겨울에 쓰기에 좋은 향인 것 같아요. 원래 바디로션으로 쭉 썼었던 제품인데 단종이 되어 향수로 구매했습니다. 바틀도 보석같아서 화장대 위에 놓으니 너무 예뻐요. 저렴하게 롭스에서 구입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jks************** 2019.08.31
  • 달콤함 안의 상큼함을 찾고싶은, 머리아프지않은 적당한 무게감을 가지고 있는 가을겨울 향수를 찾고있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tmz************** 2019.08.31
  • 애정하는 향수를 롭스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kmi************ 2019.08.31
  • 머스크 계열을 좋아하신다면 가성비 최고의 향수가 아닐까요^^여성스럽게 달달한 향으로는 최고인 듯
    cli***** 2019.08.31
  • 저는 여행을 갈때마다 늘 다른향수를 써요. 그장소의 분위기에 맞는 향을 사용하면 여행지에서 기분도 좋고, 여행을 다녀온뒤에도 그 향을 맡으면 여행에서 행복했던 기억이 떠오르거든요. 사실 그동안 해외여행만 다니다가 얼마전 국내여행을 가게되었고 기념으로 향수를 구입했어요. 시향도 없이 비누향이란 후기만보고 구입해버렸답니다. (세일중이라 가격도 저렴했어요^^)

    처음 향수를 받아보니 케이스가 너무 이뿌더라구요. 케이스의 굴곡진 라인과 쿠빅장식이 그립감도 좋고 그 자체로 장식효과도 있었어요. (향수 다쓰면 공병은 버리는데 이건 버리지 않을거예요+_+ 넘나 이뿐 향수병♡)

    여행전에 미리 주문하긴 했지만 여행지에서 쓰기위해 바로 사용하지않고 묵혀두었어요. 그리고 여행당일! 드디어 아침에 향수를 뿌리는데 순수한 비누향이 은은한게 너무 좋더라구요.
    병이 조금커서 공병에 덜어갈까도했지만 병이 얄쌍해서 그냥 가져갔어요!

    뚜왈렛이라 금방 향이 날아갈까 걱정했는데 처음의 순수하고 은은한 비누향이 반나절이상 거더라구요!
    여행지에서 계속 제 향에 취해 킁킁거렸다죠ㅎㅎㅎ
    친구들도 향수라고는 생각을 못했는지 샴푸랑 바디워시뭐쓰냐고 묻더라구요(아참! 저는 향수 지속력을 위해서 긴머리카락에 향수를 뿌려준답니다.)

    시향도 없이 향수를 산건 처음인데 정말 성!공!적! 이었어요.
    그리고 여행을 다녀온지 시간이 좀 흘렀지만 이 향수를 쓸때마다 경주가 떠올라요>_<

    독하지않고 은은한 비누향이라 성별,나이 상관없이 좋아할만한 향인것 같아요.
    향이 넘나 좋은데 표현력이 비루한지라 은은한 비누향이 너무 좋다고밖에 표현을 못해서 아쉬워요ㅠㅠ 후기에 향기도 올릴수 있음 좋을텐데ㅠㅜ
    롭스에 가시면 꼭 시향해보시길 바래요^^
    als***** 2019.08.31
  • 저는 그날의 기분, 의상, 날씨에 따라 연상되는 향을 뿌리는걸 좋아해서 다양한 향수를 써요 새로운 향수가 나오면 롭스에서 시향해보고 향을 기억해두는데요 그러면 사람들 마다 뭔가 이미지와 연결되는 향이 가끔 떠오르기도 해서 향수 선물을 자주하기도 하고 좋아해요(о´∀`о)

    하지만 살짝 오버해서 롭스 향수 코너를 보기 전엔 구매할 때 큰 맘을 먹어야 할정도로 가격대가 비싼제품들도 많아 망설일때가 많았어요 그러던 어느날 롭스에서 향수를 보고 가격대가 다른 곳 들과 다르다 싶더라고요! 이후 여러번 비교해 보고 인터넷 서핑도 많이 했는데 요즘같이 가품이 많은 시장에서 정품과 가품 따질일 없이 여기서 구매하는것이 가장 믿음직하고 거품가 없이 좋은 가격대에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했습니당 그래서 다른 화장품 뿐 아니라 향수는 꼭 롭스를 애용하는 편이에요 :-)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레인인데 남녀공용향수로 유명하잖아요? 남자친구가 노리고 있어서 롭스에서 구매해서 선물할까 생각중 입니다 그리고 요즘 이것만 써요 정말 ㅠㅠ 제가 20살때 처음 사용했던 페라가모 인칸토 참 이후 오랜만에 만난 취향 저격 인생템!!! 입니다!!!!!
    아무튼 향수는 여기 롭스가 답이다! 가 결론입니당 :)
    ehj************** 2019.08.29
  • 에르메스 보야지 입니다 중성적인 향인데 잔향이 풀+꽃 냄새인데 계절 상관없이 사용하기 넘 좋음
    shi***** 2019.08.20
  • 코치 항수 정말 강추합니다. 롭스몰에서 가격도 착하게 프로모션해서 구매했는데 안했으면 진짜 후회할뻔 했네요 후로랄향이 우아하고 고급스럽습니다.
    soo*************** 2019.08.19
  • 아쿠아 사봉 라인중에서 단연 가장 좋은 향이 아닐까 합니다. 특히
    화이트 코튼은 여름에 쓰기 너무너무 좋을것같은 항이라고 생각해요. 산뜻 상쾌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달달한 향이 최고 인것같습니다. 그리고 80미리에 가격은 이만원 중후반대여서 가성비도 너무 좋은것같구요 재구매의사 백프로 있습니다
    rla******** 2019.08.19
  • 장미향을 좋아해 구매했습니다. 퍼퓸에 비해 잔향으로 남는 파우더리향이 미미해 아쉬움이 많았습니다만 날이 추워질때쯤이면 따뜻한향이 생각날때 괜찮을듯합니다. 단향이 주를 이루는 향수가 아니어서 체향이나 바디 미스트 향기인데 조금 고급스러운 향으로 남기고싶은 사람은 좋아할듯 합니다
    oph***** 2019.08.16
TOP(위로)
 

댓글 작성하기

롭스의 상품, 이벤트 등에 적합하지 않은 내용, 미풍양속을 해치는 글이나 사진을 등록 시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등록